Mike's Blog

IT, Tech, Car, and Life

새로운 변화와 시작

leave a comment »

– 연말에 휴일과 휴가가 몰려 있는데 일들도 폭발적으로 몰려 있다.
(나는 쉬지만 고객사는 쉬지 않으니 그 전에 다 해놔야 편안히 쉴 수 있다)

– 내일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간다. 전세 푸어의 시작. 하지만 돈보다 즐거움에 대한 기대감이 앞선다.

– 일과 이사 준비를 동시에 하느라 육체/정신 에너지 소모량이 크다. 이걸 보충하느라 열심히 당분을 섭취하고 운동을 못 갔더니 몸매가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있다. 내 식스팩 T.T

– 발표 준비도 하고 있었던 Indiz님 주관의 아놀토 모임에도 불참할 수 밖에 없었다. ‘세계경영’이라는 주제로 발표하기로 했었는데 후기를 보니 재미있게 진행된 것 같아 아쉽다.

– 이제 8시간 정도 후면 법으로 허용된 대통령 선거운동 시간이 끝난다.
그로부터 24시간 후면, 정말 중대한 변수가 없는 한 새로운 대통령도 등장하게 될 것이다.
누가 될지는 모르지만 누가 되었으면 하는 사람은 있다. 대통령직이 5년제 단임인게 아쉽다.
하지만 기대한 사람이 되지 않는다고 해도 받아드릴 수 밖에 없다. 5년을 견디는 수 밖에. 대통령직이 5년제 단임인게 다행이다.

P.S.: 2년만에 롤링페이퍼를 회사의 YB 동료들과 써봤다. 이메일과 같은 키보드 타이핑으로는 가질 수 없는 경험. 새로운 변화와 시작에 함께하는 큰 기쁨이다.

IMG_2859

Advertisements

Written by Mike Kim

2012년 12월 18일 , 시간: 7:11 오전

Uncategorized에 게시됨

Tagged with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