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e's Blog

IT, Tech, Car, and Life

구글의 또 다른 만우절 이벤트 – 지메일 탭

leave a comment »

구글의 프라이버시 정책 변경 이후, 집에서는 자동 로그인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다.
여느 때처럼 지메일을 로그인하려고 하는 순간 지메일 소식란에서 Gmail Tap 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나왔단 것을 봤다.

어라? 이런 기능이 새로 나왔어?라는 생각으로 클릭해서 보았다.
결론은… 한방 제대로 먹었다. 8비트 맵만 만우절 이벤트로 알고 있었더니 이게 더 있었던 것이다.

Gmail Tap 소개 링크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들이 나온다. 인터뷰 동영상도 2개나 있고, 이후에 추가로 나올 기능 소개들도 꼼꼼하게 챙겼다.(바다를 건너 서로 이야기할 수 있는 대단한 기능이 나온단다)


저 마지막 코드는 어디서 많이 본거다. 바로 모스 부호(morse code). 비교해보면 똑같다.

다운드드 앱 버튼을 누르면 너무 인기가 많아 내년까지 기다리란다. 큭큭.

이 사람들 내년엔 어떤 이벤트로 찾아올지 기대된다.

P.S.: 쓰고나서 찾아보니 만우절 이벤트가 이것 말고도 더 있단다. Really Advanced Search새로운 방식의 멀티태스킹 그리고 자동차용 이벤트였던 무인 레이싱 머신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