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e's Blog

IT, Tech, Car, and Life

머그(mug) 인증 포스팅

with 2 comments

신청하고 오매불망 기다리던 Indiz님의 머그를 받았습니다.(머그의 제작 히스토리는 여기 참고하세요 )
남들에겐 별거 아니다 싶은 것일 수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사람의 작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기 때문에
오늘 아침 출근길에 배달 예정 문자를 받고 사무실에서 점심도 거른채 기다리고 있다가 택배 아저씨 오시지마자 한 걸음에 달려가 받았습니다.

일단 실물은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100% 국내 제작에 길쭉해서 술 마실 때 써도 좋고 커피 마실 때도 뜨겁지 않게 감싸서 먹을 수 있어서 다양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해외 출장때도 저와 함께 다닐 예정입니다.(애정이 담긴 컵일 수록 자꾸 자꾸 써줘야죠)

Indiz's Mug

Indiz님을 한번도 뵌 적은 없습니다. 작년에 친구에게 포스팅 하나를 추천받고 찾아가서 블로그를 읽다가 팬이 되었습니다. 저도 좀 특이한 사람이라 재기발랄하고 다양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해석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Indiz님의 시선도 좋고 글도 좋고 주제도 다양해서 좋고 여러모로 좋은 분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팬이 되었습니다. 뭐 어쨌건 이건 개인 의견이니깐 일단 가서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RSS로 계속 구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S. 1: 3천만원 이상의 금액 송금에는 증여세가 부여되니 그 이하 금액으로 마음껏 보내달라는 본문 내용을 잘못 읽어 3만원 인식하고 29,999원으로 3번 보낼 뻔 했었네요.

P.S. 2: 얼마를 보내드릴까 고민을 오래했었습니다.
1등 먹어봐?라는 생각에 100,001원을 보내려다가 에이 그건 아니지하고 생각을 접었습니다. 그럼 계좌번호로 보내볼까라는 생각에 계좌번호를 그대로 송금액으로 넣어봐더니 일조이십억…
음… 내가 좀 돈이 많긴 하지만 1조는 인터넷 뱅킹으로 보낼 수 없다는 생각에 안타깝지만 끝에서 5자리로 송금해드렸습니다.(만약 뒤에서 5번째 숫자가 0이었으면 만원도 안되는 돈이 될뻔 ㅎㅎ)

P.S. 3: Indiz님, 앞으로도 초심 잃지 마시고 좋은 글 부탁 드리고 어여 백수 면하시고 더불어 올해 대권 출마는 하지마세요! I Like You!

Advertisements

Written by Mike Kim

2012년 1월 19일 , 시간: 2:11 오후

Uncategorized에 게시됨

Tagged with , , ,

2개의 답글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후원 감사드립니다. 벙개때 쏠께요 ㅎㅎ 그리고 제가 잘못알았는데 증여세 기준이 3천이 아니라 2천만 원이라고 하네요. 내년에 참고하시라고….

    indiz

    2012년 1월 19일 at 4:30 오후

    • 음 그 때까지 1999만원 벌어놓으면 되는건가요? 푸하하. 벙개는 월, 화는 피해주시면 참석 가능합니다. 월요일은 밤 12시에 컨콜이 있고, 화요일은 일주일에 한번하는 분리수거의 날이라 그날 못 버리면 절대 안됩니다. ㅋㅋ

      Mike Kim

      2012년 1월 19일 at 5:16 오후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