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e's Blog

IT, Tech, Car, and Life

스마트 TV에 대한 새로운 접근 – TV와 태블릿을 이용한 컨셉

leave a comment »

스마트TV에 대한 국내외 대기업(삼성, 엘지, 구글 등)의 접근 방법에 대해 비판적인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단순함이 자랑인 TV안에 많은 것들을 담아내려고 복잡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옆 화면에서 실시간 검색, 채팅을 할 수 있다는 국내 광고들을 보노라면 아직도 스마트 TV에 대한 일반인들의 거부감을 제조사들이 제대로 읽어내지 못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영상은 SYZYGY라는 인터액티브 에이전시 회사에서 만든 미래의 TV 컨셉입니다.

http://vimeo.com/21386019

복잡한 인터페이스는 TV에 전혀 등장하지 않고 SNS 기능을 포함해서 각종 앱들과 같은 것들은 태블릿에서 제공하는 것이 정말 스마트하지 않습니까? (태블릿은 그런 기능을 위해 만들어진 기기지 않습니까?) 새롭게 무엇인가를 배울 필요도 없습니다. 이미 알고 있는 TV와 태블릿을 그대로 쓰면 되니깐요. 단순함 = 스마트라는 공식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에이전시 회사의 주소는 http://lab.syzygy.de/en 입니다.

 

Advertisements

Written by Mike Kim

2011년 6월 20일 , 시간: 2:49 오전

IT 뉴스에 게시됨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